The Greatest Guide To 피망 머니 현금화

회원가입을 위해서 아래 피망 이용약관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를 읽고 동의해 주세요.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련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저희 보스머니상은 당일시세와 현금화진행까지 빠른 시간내에 진행이 가능한것이 저희 보스머니상의 큰 장점이라고 말씀 드릴수가 있습니다.

모바일한게임 포커머니 구매할때와 판매할때 가격을 알고…(김성광: 한게임 머니 거래소에서…)

회사는 부적절한 닉네임 및 게임 내 캐릭터 명칭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회원이 이미 생성하여 이용중인 닉네임 및 게임 내 캐릭터 명칭이 부적절할 경우 이를 변경하도록 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본인의 진정한 정보로 이용신청을 해야 하며, 허위로 기재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본 약관에 의한 회원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고, 회사는 환급없이 이용계약을 취소하거나 윈조이포커 시세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음과 같은 프로그램을 제공 및 설치 할 수 있습니다.

-. 기능 : 게임 클라이언트 실행 및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게시판 관련 기능, 사양 분석기, 오류분석 및 전송

또한 명의도용 등 분쟁 발생시 본인확인을 위해 제출 받은 신분증 사본은 본인확인 후 즉시 파기합니다.

하지만, 제일 쉽고 간단한 방법은 저희 피망머니상(환전상) 연락처로 직접 문의를 주시면 보다 상세한 설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이 게시하는 게시물은 다음 각 호의 목적에 한하여 회사가 이용할 수 있으며, 이는 이용계약이 해지된 후에도 지속적으로 이용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저작권법을 준수하여 성실히 보호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게임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 회원에게 서면 또는 전자우편이나 게임 초기화면 등에 게재하는 방법으로 각 호의 사항을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